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동탄맛집/베트남 쌀국수포메인 다녀왔어요~

동탄피부관리/동탄피부관리실/동탄휴에스테틱/

동탄맛집/베트남쌀국수 포메인

안녕하세요~동탄피부관리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오늘은 날씨가 맑지도 않고
흐려서 뭔가 따뜻한걸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샵이있는 동탄남광장주변에 먹을것도 많긴하지만 어쩌다가 나가서 식사를 하다보면 한번갔던 집을 또가게 되는 경우도 많구요~
갔던집말고 다른집을 가되 맛있는곳을 가고싶은 생각도 들구요~
국물있는 걸 먹어야겠다고
생각하다가 베트남쌀국수 포메인이
생각났어요~

동탄베트남쌀국수 포메인은 샵이있는 동탄남광장이랑

 북광장중간에 있어서
샵에서 칠분에서 팔분정도 걸어가야해요~~

먼저 이렇게 차가나오구요

이렇게 소스가 셋팅되어 있어요~
야채랑 새우랑 양지를 라이스페퍼에 말아놓은 스프링롤이 먼저나오네요

2인셋트메뉴 시켰는데 쌀국수2인셋트 하나랑 쌀국수하나랑 불고기뽂음밥 셋트2인을 시켰어요~
저랑 실장님 조쌤 서쌤 이렇게 넷이 갔거든요~~

싱싱한 숙주나물이랑 청양고추가 셋팅되어서 나오구요~~

이렇게 쌀국수가 나오네요~~
베트남쌀국수 포메인은 국물이 제입맛에
딱맞아요~육수가 깊고 진하면서
칼칼한 맛이나서 요즘같은 계절에 딱좋은것같아요~

쌀국수면발도 쫄깃하고 숙주나물의 아삭아삭한 느낌이 깔끔해서 더 맛있네요~~

뽂음밥은 매콤해서 먹기좋았어요~~

따뜻한 국물이 그리울땐 한번씩 가봐야 할까봐요~~
육수맛이 추천할만하네요
가격은 41000원 ~용서되는 가격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