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사과효능

대구친구가 전화가 왔어요~
"너~사과먹을래?"
"갑자기 무슨사과"했더니
"그냥"~"지인이 사과농장을 해서"
"그래"~"그럼 하나보내줘"
그랬죠~

말한지 일주일쯤 지났는데 택배로 사과한박스가 도착했어요~
크지는않은데 사과과육이 싱싱해서
맛있더라구요~
친구한테 전화를 했어요
"사과 도착했어"~
"너무 맛있어"라고 했더니
아는 지인분이 경북의성에서 사과농장을 했는데

 추수하기 2주전 돌아가셨다고
하네요~그래서 300박스 정도 나오는 사과를 팔아주기로

 해서 저한테 보낸거랍니다~

원래 사과는 약을 쳐야하는데 꽃필때

한번 약을 첬다고 깍지말고 꼭 껍질째
먹으라네요~
"사과먹을때마다 내생각해"
이러네요~

사과는 효능이 많네요~
펙틴성분이 있어서 피부미용에도 좋구요
플라노보이드성분이
있어서 폐기능도 좋게 해주구요
피부미용에도
다이어트할때도
사과다이어트하면 좋을듯 하네요~
사과효능이 알고보니 제법많은걸요~
안토시안성분이있어서
당뇨에도 좋다고하니
사과 많이 먹어야겠어요~
"친구야"~"사과먹을때마다 너 생각할께"
사과를 먹는게 아니라 친구의 사랑을
먹는것같아 기분좋은
11월 보내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