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가을에 단풍이드는 이유

안녕하세요~동탄피부관리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용~~
어제부터 11월이 시작되었네요~
아침에 출근할때 벌써부터 추워서 패딩입고 출근했네요~
이제 겨울이 시작하려는데 벌써 추위를 이렇게타서 겨울은 어찌지낼수
있을지 걱정이네요~ㅠㅠ

어제 대구영진사이버대 한마음 체육대회
갔다가 교정에 낙엽이 예뻐서 찍어봤어요~~
가을에 단풍이 드는이유는 무엇일까요?

갈색으로~노랑색으로 ~ 빨강색으로 바뀌는 단풍은 보는사람을 감성적으로
만든다지요~~
단풍이 드는 이유는
엽록소가 파괴되면서 카로티노이드의 색이 더

느리게 파괴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식물의 잎에는 안토시아닌이 있는데요
가을이되면 안토시아닌을 많이 만들게되어서 빨강색이나 보라색으로
변하게 만드는거랍니다~

하늘이 너무 맑고 예쁘네요~
올해는 가을단풍여행도 한번 가보지못하고 겨울을
맞이해야 할까봐요~
집앞 산책로라도 한번 올라갔다 와야겠어요~

교정에 산수유가 예쁘게 익었네요~
산수유는 간과 신장을 보호해주공
혈액순환이랑 부인병에도 효능이 있다지요~

깊어가는가을 ~
오늘은 단풍도 한번보고
하늘도 한번쳐다보는 여유를 가지고 신나게 11월 맞이했음 좋겠어요~
이상 동탄피부관리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