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전기온열찜질기 구입했어요

어제부터 비가오더니 날씨가
쌀쌀해졌어요~
내일은 눈이 온다고 하더라구요~
나이가 먹은게 티나는때가 눈오면
좋아하냐안하냐 하는말이있던데
나이가 먹어서인지 눈온다고하면 출근을

 어떻게 하나 걱정부터 되더라구요~~

어제 전기온열찜질기 택배주문했는데 오늘 벌써 도착했네요~
쵸콜렛은 허리통증이 있을때나
생리통이심할때 전기온열찜질기를 요긴하게 사용하게 되는데요~
아랫배가 차거나 냉할때도 전기온열찜질기가 좋은것같아요~

샵고객님들에게도 사용할까싶어
네개 주문했네요~

올겨울은 예년보다 덜춥다고 하더니
그래도 겨울은 겨울다워야 제맛이죵~~
이렇게 스위치누르고 한번 누워봅니다
좀지나니 따뜻함이 느껴지네요~
아~~따뜻하당~~

올겨울은 요아이랑 친하게
지내야 할까봐용~~

여자들은 원래 배가
따뜻해야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