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산사동맛집 ]구씨닭 갔다왔어요

상호:구씨닭

주소:경북 경산시 사동 563-5

전화:053 818 8199

오픈:오전11시~밤10시 

일요일휴무

경산사동맛집/경산세무서닭뽂음탕잘하는곳/
경산사동닭도리탕맛있는곳/닭곰탕맛있는곳

부슬부슬 비오는 일요일~
경산에 볼일보러 갔었는데요~ 저녁에 다시 기차를 타고와야해서 친구에게
"여기근처 맛있는거 뭐 먹을데없니?"
하고 물어보니 닭뽂음탕 맛있다고 소문난집이 있다길레 찿아가 봤네요~

이름이 구씨닭이라고 상호명이 되어있어서

써빙하시는 직원분께
"왜 상호명이 구씨닭이예요"
하고 물어보니
닭맛이 good!!이라고 구씨닭이라고
짓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하~~사장님~센스있으신것 같은데요~~

어떤분인가 궁금해서보니  보니 주방에서 직접 다

음식도 하시고 미인이시더라구요~

가게입구에 들어서니 이렇게 예쁘고
조그만 화초들이 먼저 반겨주네요

가격표를 보니 닭전문점이라
닭도리탕 닭곰탕.찜닭을 주로 하는가봐요~~
닭곰탕을 먹을까 닭도리탕을 먹을까하다가

 닭한마리닭도리탕을
주문했네요~

 

드디어 닭도라탕 입장했어요~
엄청 푸짐하죠~~
그릇에 가득 넘치게 나오네요
초콜렛은 너무 매우면 잘못먹는데
적당히 매콤하고 달도리탕은 마법스프~~ㅋ
같은 조미료를 주로 쓰는데요

구씨닭은 조미료를 쓰지않아서인지 

맛이 담백하고 느끼한맛이 없어서
맛있었어요~~

완전 구씨닭 팬이 될것 같은곳이네요~

 

사장님께 맛있다고했더니 닭도리탕
양념장을 할때 과일이랑 양파로
양념장을 해서 며칠동안 숙성을 하고
조미료를사용하지 않아서
닭특유의 느끼한맛이 없을거라고 하시네요~~


닭에 간이 적당히 잘배어서 약간매콤한
닭과 양배추가 무르지않고 아삭거리는

 식감이었어요~~

구씨닭 정말 맛good!!인걸요~~
쵸콜렛이 있는 동탄에 있다면
자주 방문할것 같아요~~

김치가 맛있어서 더 달라고 했더니
그저께 담근 김장김치라고 했어요~
보통은 중국산김치를 많이 내와서
식당에가면 김치를 잘안먹게 되는데요~
김치도 맛있어서 세접시나
같이 먹었네요~~

경산사동맛집으로
구씨닭추천할만 하네요
엄지척!!하는 맛이예요~~

경산사동 다시 방문하면 꼭 다시 들르고 싶은곳이네요~~
먹다보니 이렇게 냄비가 바닥을 보이네요~
이렇게 해서 다이어트는 언제
할까요?
음~알겠어요
다이어트는 낼부터 하는걸로 하죠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