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맛집/화성맛집]기분좋은예감 쪽갈비전문점 예감 갔다왔어요

동탄맛집/화성맛집/동탄남광장맛집/

기분좋은 예감/동탄남광장 쪽갈비전문점 예 /예감쪽갈비동탄점/

저녁퇴근후 막내쌤인 조쌤과 친한 동생 강현씨랑

 동탄남광장 쪽갈비맛있는곳 쪽갈비전문점 예감 다녀왔네요~

예감 쪽갈비는 샵이있는 휴에스테틱 바로 앞에 있는데다 먹자골목안쪽에 있어서 걸어서 5분안에 도착할수있는곳이라 옆건물에있는 이가자헤어비스에서도 회식으로 자주 오는 곳이라고 하네요~

쪽갈비전문점이니 쪽갈비를 시켜야겠지만 우선 종류를 보니

쪽갈비랑 매운쪽갈비 치즈쪽갈비 여러 종류가있네요~

우리는 반반쪽갈비 시켜보았어요~

강현씨는 매운걸 좋아하고 조쌤이랑 쵸콜렛은 너무 매우면 못먹어서

 반반이 좋겠다 싶었네요~

알고보니 쪽갈비전문점 예감은 쪽갈비전문점 체인점이더군요~

가끔 등갈비랑 쪽갈비 차이가 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요~

등갈비는 삼겹살에서 나오는건데요~

등갈비는 가슴이랑 배쪽에서나온 부분이구요~

쪽갈비는 목이랑 어깨쪽이에요~아시겠쥬~~

 

 


01

02

03

이렇게 소스나오구요 

밑반찬 나오네요 

 당근이랑 양파도 빠질수없죵~~


 

 

 

미역국은 깔끔한 맛인데요~개인적으로 미역국은 푹 끊인 미역국을 좋아라하는데 너무 깔끔한맛이라 좀 섭섭했어요~ 

무우나오구요~ 


여기는 이렇게 쪽갈비를 잡을수 있도록 이렇게 집는 비닐로 된 장갑을 줘요~

장갑이라고 하기엔 좀 안어울리는 이름 같기엔 한데 비닐집게장갑~ㅋ

적당한 표현이 안 떠오르네요~제 한계인가봐요

매운쪽갈비는 엄청 매울줄알앗는데 생각보다 맵진않았구요~

 

집게로 이미 다 잘라져 나와서 먹기에 편했어요

그리고 먹고난후 매운맛이 첨 부터 매운게 아니라 좀 지나고 나니

 3분쯤후에 매운맛이 올라오더군요~

나중에 방문한다면 그냥 매운쪽갈비로 주문해도될것 같았어요~

매운걸 잘못먹는 제가 매운쪽갈비를

주문해도될정도라면 짐작하시겠죵~~

 

이렇게 쪽갈비를 숯불에 양쪽으로 셋팅하구요~매운쪽갈비는 중간에 셋팅해주네요~살고기가 두껍게 붙어잇어서 씹는맛이 좋으네요~

쪽갈비맛에 빠져 갑자기 손이 바빠지네요~

이 주체할수없는 식욕~헉!!어쩌죠~~

이럴때 맥주가 빠지면 섭하죠~조쌤과 쵸콜렛은 맥주한잔!!

 강현씨는 소맥한잔!!

여자셋이 모이니 시간가는줄모르고 폭풍수다에 폭풍흡입시간~

2015년도 12월이렇게 기분좋은 마무리를 하고있네요!!

다들 연말 마무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