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맛집][동탄맛집추천] 대한민국대표국수 갔다왔어요!!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앤딩이 절로 나오는 벚꽃이 예쁘게

활짝핀 기분좋은 4월 첫주입니다.

오전에 동탄남광장에쪽 메타폴리스에 잠깐 볼일보러

 갔다가 점심시간이라 오랫만에 화성반월동맛집인

대한민국대표국수갔다왔어요~

대한민국대표국수집 주차장에 벚꽃이 넘 에뻐서 한컷 찍어봤어요~

꽃속으로 빨려 들어갈것 같아요~

음~기분좋으네요~

조금일찍 도착하니 식당이바쁘지않아서 만두랑

 비빔국수랑 김치수제비를 주문했어요~

먼저 김치가나오구요~김치만두랑

고기만두랑 셋트로 나왔어요~

한번씩 비빔국수가 먹고싶을땐 한번와야지하는데

바쁘다보니

 한번 나오기가 쉽지않네요~

대한민국대푝국수는 순전히 제 개인적인 취향인데요~

비빔국수는 양도많고 군침이돌 정도로 너무 맛나는데

 잔치국수는 별로인것 같아요~

김치수제비는 엄청 맵지도않고 김치맛의 개운함이랑

약간의 칼칼함이랑 아무튼  완전 맛이있네요~

술은 잘 못하지만 샵 조쌤말이 해장용으로도

너무 좋다고하네요~

여기는 70세이상 어르신은 공짜라고하는데 엄마랑은 한번

 온다하면서도 와보질 못했네요~

비빔국수는 새콤달콤하고 맛있어서 언제나

먹는시간이 행복해요~

가격도 착하고 주문하면 기다리는 시간도 길지않아서 좋아요~

비빔국수맛잇는곳

김치수제비맛잇는곳

화성반월동 대한민국대표국수 완전강추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