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맛집 ]매콤한게 땡길땐 아그집쭈구미가 짱!!

안녕하세요~동탄피부관리 알리미 초콜렛이예요~오전타임 고객님 마치고
점심먹을까하고있는데 친한동생이 전화왔어요~~
"원장님~식사하셨어요?"
"아니~~지금먹을려고"
"같이 먹을까요?"
"응~그래~"
"전화할테니까 1층에 내려와있어요"

일층에 내려가니" 뭐 ~드실래요?
"글쎄 ~~강현씨 먹고싶은거 "하니
"감자탕이나 쭈꾸미 먹으러갈래요?"
"그래~~"하니 "그럼 오랫만에 쭈꾸미억으러가요~"하네요~~

그래서간곳이 동탄노작공원가는길 아 그집쭈꾸미 당첨됐네요
여긴 샵선생님들이랑 가끔오는곳인데
점심시간에는 주차하기가힘들어서 오랫만에 왔네요~우선 해물파전 먼저시키구요~점심때가 아니면 동동주도 시켰을텐데 강현씨가 동동주를 좋아해서요~ㅋ

된장찌게랑 콩나물 무채랑 미역냉국이랑
겉절이나와요~

쭈꾸미가 매콤해서 오랫만에 폭풍흡입했네요~

 요즘은 서로바빠서 오랫만에 얼굴마주보고 식사했네요~

마음이 통하는사람은 굳이 많이 말을 안해도 편하고 좋은가봐요~

콩나물은 아삭하고 해물파전은 바삭거려서 식감이 좋았네요
예전보다 해물이 많이 줄어든것 같기는해요
그래도 맛있어요~

밥은 힌쌀밥과 보리밥중 선택가능한데 저는 각각하나씩 시켰어요
가격은 쭈꾸미볶음 7.000원
해물파전 10.000원이구요
밥은 1.000원이예요~
입안에서 매운맛이 요동칠때는 미역냉국을 먹어주구요
이럴때 된장찌게 먹으면 더 매워지는것 같아요~~헉!!매워요~~
매콤한게 땡길땐 아그집쭈꾸미 추천드려요~~

주소:경기도화성시반송동120~1
전화:031  8003 8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