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게발선인장 예쁜꽃이 폈네요

샵에 게발선이장 꽃이 예쁘게 피었네요
해마다 한겨울만되면 소소한즐거움이 있네요~게모양을 닮아서 게발선인장이라 불리우는 요이아인데요~~

요 며칠 영하15도로 내려간다고 전국이 난리인데도 요렇게 진핑크색을 뛰는 꽃이 폈네요~몇주전부터 꽃방울이 져서 올해도 잊지않고 꽃이 피려나했더니
이렇게 예쁜꽃이 피네요

샵한구석에 이렇게 있는듯없는듯한데
일년에 한번 이렇게 저도 이렇게있어요~
하고 존재감을주는 아이네요~ㅎ

조금더 기다리면 더 많이 필것같아요
기다리는 즐거움까지 주는 게발선인장~
추운겨울을 이겨내고 이렇게 꽃을 피우니
기특하고 대견스럽네요~~

꽃망울 예쁘지요~~
한번 감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