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1일 스케치 타임

아침부터 날씨도 흐리고
웬지 비가 올것 같은 날이네요~
점심은 설렁탕에 밥 말아서
한그릇 해치우고
오후 타임에  1일 화가가 되어보는
시간이 있었어요~

목요일마다 미술감상법
수업 시간인데요
내 얼굴이나 친구들 얼굴 그려보기로
했어요~~

미선이는 귀요미 컨셉으로
요렇게 그렸구요

미술작품 사진처럼
그린 친구도 있구요

다운이는 청순 컨셉이구요

이렇게 남친얼굴 그린친구도
있네요~
어~~근데 유재석님 얼굴이
자꾸 보이네요~ㅎ
제 눈에만 그런걸까요?

역시 미용확과 친구들은
솜씨가 보통이 아니네요~~
잠시 무언가에 집중해보는 시간
좋은것 같아요~

쵸콜렛은 아들사진 놓고
그렸는데요~
닮았나요?
함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