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센티마노 정기모임 갔다왔어요

동탄피부관리/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센티마노 정기모임/에스테틱브랜드 컴퍼니/
동탄신부관리 /

안녕하세요~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지난주 금요일은 에스테틱브랜드 컴퍼니
센티마노 정기모임이
 있는날 이었어요

쵸콜렛은 아침일찍 센티마노 정모 참석하러 논현으로
궈궈했네요~
사무실 도착하니 인스타그램책을
우리나라에 최초로 발행하신
정진수님과
센티마노 대표님이신 백금주 대표님과 송인순 회장님께서 이렇게 샌드위치랑 커피.귤을
예쁘게 준비해 놓으셨네요~
우왕~~센스쟁이~좋아좋아~

저는 이해숙원장님과 교보에서
만나서 잠깐 논현까지 걸어서가니
잠깐 동안  얘기를나누며
걸어서 갔네요

정진수님께서 먼저 온라인시장의
흐름과 마켓팅 따라잡기에 대해
강의를 해주셨어요
배워도 끝이없고
배울수록 재미있는 sns네요

정진수 강사님이  발행하신 [인스타그램으로 SNS를 선점하라]는 책이예요~
저도 아직 못 읽어봤어요

아침 일찍 오셔서 모두들 열공중이신
센티마노 회원님들~
이렇게 열심이시니
에스테틱계에서 앞서 가시는 분들이시지 않을까 싶었어요~
ㅋㅋ물론 저 쵸콜렛도
동탄에서 에스테티션으로
앞서가고 싶답니당~~

두번째는 한국여행작가 협회
교육이사님이시고 [대한민국대표여행지1000]
[청춘의 여행법] [쉼표여행]의 저자이신 이민학 작가님께서
칼럼잘쓰는법 글쓰는법에 대해
강의를 해주셨어요~

칼럼쓰는법이 어려운것같은데
독자를 연구하면
메세지는 나오는거라고 하시네요
글을 쓰는 이유는
 나를 표현하기 위해서 이고
메세지의 힘은 단순하고 명쾌할수록
좋다고 하셨어요

센티마노 대표님이신
백금주 대표님께서
센티마노가 앞으로 가야할 방향성제시와
앞으로의 유용한 정보등
공지사항 전달시간이
있었네요

SNS마켓팅과 블로그마켓팅에
대한 강의를 해주신 정진수강사님과
칼럼잘쓰는법에 대한 강의를
해주신이민학 작가님
센티마노를 잘이끌어주시는 송인순대표님
모두 훌륭하신 분들이세요

좋은 정보도 얻고
앞으로 나아가는 방향성도 다시한번
깨닫게 되는 정말 유익하고
즐거운 센티마노
정기모임이네요~~
동탄피부관리 휴에스테틱도
센티마노처럼
앞서가는  피부관리샵이 되도록
노력할께요!!
센티마노화이팅!!
휴에스테틱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