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휴에스테틱 로고만들었어요!!

안녕하세요~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11월도 열심히 달리다보니
벌써 막바지네요
한건 없는데 시간은 빠르게 
지나는것 같고
저만 그렇게 느끼는 걸까요?

휴에스테틱이 동탄1기때 오픈하다 보니
벌써 10년이 다 되어 가네요
그래서  쵸콜렛도
샵로고를 한번 만들어 봐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로고는 텍스트도 있고
심볼로고도 있고 시그니쳐 앰블렘등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여러가지 많은  스타일이 있어서
휴에스테틱을 대표하는 로고는
어떻게 할까 생각해보니

우선 휴에스테틱이 고객님이 오셔서
"편안하게 쉬어갈수있는곳"
"힐링을 하는곳"
"건강한 아름다움을 주는곳"
"피부와 바디의문제점을 개선해 주는곳"
이라는 컨셉이 떠올랐어요
그리고 휴가 한자로 쉴휴인데
큰나무에 사람이 기댄모습이라
쵸콜렛은 휴라는 한자가
마음에 들어서
휴에스테틱으로 상호를
정했었답니다

휴에스테틱이라는 커다란 나무한그루
밑에서 편히 쉬어갈수있는
로고~하다보니 이렇게  만들었네요
어떤가요?
휴에스테틱 로고
괜챦은가요?

앞으로도 고객님께
정성과 사랑을 담은 케어로
더욱 노력하는 휴에스테틱이
될께요
앞으로 며칠안남은11월
마무리 잘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이상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