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센티마노 정기모임 후기

동탄피부관리/동탄신부관리/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안녕하세요~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지난 29일은 에스테틱
브랜딩 컴퍼니
센티마노 정기모임이
있었어요

 이번 모임은 이범식 교수님의

"에스테틱 장기불황타계를 위한 자발적 동기부여와

셀프브랜드쉽강화전략" 
으로 주제를 가지고 강의가 있었네요~

2017년 소비트렌드를
전망해 보고
디스플레이션 시대의
현제의 트렌드를 알아보는

내용이었는데요~

1.욜로 라이프
너의 인생은 하나뿐이야
즉 당장 즐기고 경험하는
소비를 중시하구요

2.새로운 프리미엄
가성비도 중요하고
품질도 우수하고 납득이 가능한
제품을 찿는다

그러니까 늘 먹던 햄버거보다
수제버거를 찿는것과
같은 거죠~

고가의 비싼 제품보다
제품자체에
집중하는 소비형태라고
할까요~

3.픽미세대
논리보다는 감성을
텍스트보다는 사진을
진지함보다는가벼운 유머감각을
선호하는 거죠~

4.영업의 시대
소비자에게 왜 우리를 선택하게
하는지~
즉 왜 휴에스테틱에서
관리를 받아야하는지
전달하는 필요성을
전달해야 하는거겠죠~~

5.1코노미
개인주의로 인해 1인+이코노미
자신이 원하는 가치에 대해
과감히 지갑을 여는 소비형태를
말한답니다.

6.미니멀리스트
정신적만족감을 위해
새로운 물건을 사기위한 구실을
위해 새로사기위해
버리는 현상을 말한답니다

2017년새로운트렌드는
나만의 감성을 중시하고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해인것 같네요

 변화는 하되 변함업이~

일관성을 경영을 하라는 말이

가슴에 와닿는 시간이네요~


동탄피부관리 휴에스테틱도
좋은제품과
질좋은 서비스로
고객님의 신뢰를 받은수있는
샵으로 거듭나는 2017년이
되어야 겠네요!!

 

이상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