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 센티마노 마음길 도보 여행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지난 일요일은 에스테틱브랜딩 컴퍼니
센티마노에서  주최하는
마음길 도보여행
다녀 왔답니다

센티마노는 백개의 마음손길을
뜻하는 에스테틱과 스파
브랜딩 컴퍼니인데요
쵸콜렛이 활동하고있는
곳이랍니다~

아침 8시에 고속버스터미날
지하상가에서 이렇게 만나서
커피도 마시고 아직
도착하지 않으신
원장님들을
기다렸어요

방배동에서 스튜디오를 운영하시는
은철님께서 오늘
일정 설명을 해주셨고
출발전 스트레칭을 하고
출발 했답니다~

날씨가 오전이라
좀쌀쌀하고 오후에는
비가 온다해서 좀 걱정되긴
했어요~

지난번 센티마노 도보여행은
고속버스터미날에서 출발해서
선바위까지 22km
걷는일정이었는데
이번은 센티마노 2차
도보여행이라  넉달만에
하는 여행이네요

2차는 고속버스터미날에서
차없는 평지길을
25km 걷는 일정인데
신림까지 걷는 일정이네요

평소 샵에서 하루종일
일만 하다가 오랫만에 원장님들
 만나서 이야기도 나누고
길을 걷다보니
쵸콜렛 체력이 저질체력이란게
실감이 팍팍오구요

평상시 운동좀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길가에 갈대도 보고
차없는길을 걷다보니
마음이 여유도 생기고
몸이 힘들고 걷는데
집중하다 보니
아무생각이 안나서
더 좋은것 같아요

걷다가 당 떨어져서
사탕도 먹고
커피숍이 있어서 커피도
한잔 마시고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네요

이번 도보여행에는 스트레스컴퍼니
이남희 대표님도
참석하시고
쟝삐오벨 손수연
대표님도 참석하셨어요

센티마노 송인순대표님과
송도 맘스테틱 윤계선원장님
방배 예다미가 최정림원장님이세요
다들 하늘같은 선배님이랍니다

항상 따뜻한 마음으로
저 쵸콜렛을 잘 챙겨주셔서
뵙기만 해도 반갑고
가슴이 따뜻해지는
느낌이랍니다

조그만것 하나라도
관심 가져주시고 뵐때마다
선배님들과 함께해서
참 행복하다는
생각이든답니다

저도 에스테티션인
후배들에게 좋은선배가
되고싶다는생각을
선배님들을 뵈면
하게 된답니다

쵸콜렛에게 도보여행은
이렇게 차 없는
평지길은 괜챦은데
둘레길이나 올레길은
아직 도전하기는 무리인것 같아요

체력을 단련해서
다음 도보여행은  헤메지 않고
씩씩하게 다시 도전해보고
싶네요

최정림원장님께서는
씩씩하게 잘 걸으시는데
윤계선원장님과
저는 힘들어서 체력을 더
키워야겠다고 다음에는
씩씩하게 걷도록
도전해 보자고 얘기했거든요~

중간에 세시쯤되니
비가 좀 오더니 다행히
많이 내리진 않았네요

/동탄피부관리/센티마노 마음길
도보여행/

신림에 도착해서
감자탕집에서 감자탕에 소맥에
비빔밥까지
먹고 일정을 마쳤네요

힘들었지만 모두 얼굴은 환하고 예쁘시네요
도보여행의 매력은
말로 표현할순 없지만
성취감과  자유로움이 함께해서
좋은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