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휴에스테틱 바디슬리밍 세미나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오늘은 오전부터 일산에
바디슬리밍 세미나가
있었네요~

아침일찍 동탄에서
출발해서 일산에
도착하니 열시가 되었어요
제가 무지 좋아하는
브롬클레식 문소영
부장님과 오전 타임
세미나에 참석했네요

챠밍에서 이렇게 간식이랑
커피를 준비해 주셨어요
오전에 마시는 커피는
꿀맛이네요
웬지 오늘 하루를 열심히
잘 지낼수 있도록
도와주는 느낌이네요~ㅎ



세미나는참석하면할수록
많은지식도 얻게
되지만 동시에
제가 제일을
사랑하게 되는
원동력 인것 같아요

이번 세미나는 쵸콜렛이
에스테티션으로서 어떤 부분을
바라보아야 하고
무엇을 추구하고
살아야 하는지

고객님께 어떤모습으로
다가가야 하는지
제 마음 자세를 한번 돌아보게
되는 좋은시간 이었어요

함께  같은길을
가는 산본 에스라인 원장님
최미숙원장님
좋은 선생님들~
세미나를 통해
알게되어 더 반갑고
기분좋은 만남이네요^^

이렇게 같이 밥도 먹구요~
브롬 문소영부장님
일산 빅토리아 이혜정원장님
여주 리스킨 이혜연원장님
모두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