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주말은 임실치즈피자랑 함께

안녕하세요~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한가한 5월의 주말 ~밀린 빨래하고
집 청소하고 남편이랑 집주변을
산책하러 나갔다 왔네요

저번주도 그렇지만 일요일 저녁 타임이다 보니 산책하다보면 저번주 만났던분들을 비슷한 시간대라 다시 만나게 되네요
퍼그강아지가 비만인데 두퉁뒤퉁하면서
걷는 모습이 귀여윘어요
아마 운동부족인가봐요~

산책하다보니 땀도나고
갑자기 맥주가 먹고싶어 남편에게
여보야~우리 맥주 한잔 할까~했더니
슈퍼에서 맥주두캔을 사왔네요

집에 들어오니 아들이 학원 끝났다고 픽업하러 오라해서 픽업하고 오니 아들이 저녁을 안 먹었다 해서 피자를 시키기로 했네요

그래서 주문한곳이 임실치즈피자네요
울 아들이 셋트메뉴 시켜서 종류는 모르겠어요~

치즈 듬뿍 든 치즈스파게티랑
은박지에 쌓여서 온  닭다리랑
맥주랑 환상의 궁합이네요

요즘은 자꾸 살이 쪄서 저녁은
파프리카랑 오이만 일주일동안 먹었더니
피자랑 맥주마시니 꿀맛이네요~


살 빼려면 피자랑 스파게티랑 빵은
당분간 안 친해져야 하는뎅
그래도 오늘은 일단 맛나게 먹어야
겠죵~~
담주부터 다시 열심히 다이어트 하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