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센티마노 마음길 도보여행~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지난일요일 5월 14일 일요일은
한달에 한번씩 있는 센티마노
마음길 도보여행이 있었어요

이번 센티마노 마음길 도보여행 코스는
지하철 3호선 종합운동장역 6번출구에서
만나서 팔당역까지  약25km를 도보여행하기로 했었네요

오전 8시에 만나서 이렇게 준비운동을 하구요~다리도 쭉 펴서 스트레칭 으쌰 으쌰~~

그동안 미세먼지로 하늘이 계속 뿌옇고
황사때문에 하늘이 맑은 날이 없었는데
하늘이 넘 예쁘네요

센티마노 마음길은 마음에게 말을 걸어보는 소중한 시간이지요
이번은 마음길에서 주최하는
 5코스 이네요

회원은 누구나 참석할수 있구요
도보여행에 참석하는 분들은
어려운분들을 도와주자는 차원에서 기부하는 기부금 만원만
내시면 되네요~

점심과 저녁에 각자 부담하구요
도보여행은 꽉 짜여진 틀안에서
매일 바쁘게 지내다가 한번씩 나자신을
돌아보는 시간도 가지구요~

쵸콜렛은 에스테틱샵을 하지만
참여하시는분들은 매번 조금씩 바뀌기도 하지만 하시는 일들이 다 달라서

새로운분들을 뵙게 되는조그만 기쁨도
설램도 생긴답니다
무엇보다 아무 생각없이  걷는데
집중하다 보면 걷는 즐거움도 알게 되구요

걷기로인해 몸이 힘들다보니
걷기에만 집중하니까 그런점도
장점이구요

걸으면서 그 동안 못한 이야기를 하니
그것도 좋으네요~ㅎㅎ
걷다가 잠깐 쉬어가기도 하구요

하늘도 예쁘고 초록의 싱그러움도
좋구요~꽃도 보구요
걷는 즐거움이  있어서  행복한 시간들이네요

매월 한번씩 있는 센티마노 마음길
도보여행은 매월 셋째주 일요일에
도보여행을 한답니다
내 마음에게 말을 걸어보는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
같이 가실래요?

이상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