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부산자갈치시장]횟감 신선도 짱!!

부산자갈치시장 나들이.부산자갈치 시장.
크리스마스 이브 부산에 어머님 생신이라
다녀왔어요
오랫만에 와 보는 부산여행
아들 명진이는 초등학교 가기 전에

경기도로 이사와서 거의 십년만에 내려가는 부산이었네요
벌써 고3 올라가니 시간이 빠르긴 하네요

부산자갈치시자민 신동아시장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아가씨들과  만나
시장을 보기전 부산에 왔으니까
신동아시장에 들러 같이 회를 먹기로 했어요

1층에 가보니 펄떡거리는 횟감이 물도 좋고 정말 부산에 온것 같은 실감이 났어요
방어도 보이고 소라도 보이고

~~다 맛있어 보이네요
부산자갈치시장은  언제나 생기있고
생선도 많고 건어물도 많고
바다에서 나는 모든것들이  모여 있네요

요즘 고등어 수확량이 예전같지 않다고 해서 고등어가격이 비쌀줄 알았는데
생선가계 판매하는 고등어를 보니

6마리 7마리에 만원이네요
생각보다 비싸진 않았어요

자갈치시장 1층에서 곧 바로 회 떠서
아가씨들과 고모부들과  소주한잔 하네요

서로 바쁘다보니 아가씨들도 오랫만에 만나고  어머님 생신이라 다 같이 모이니
반갑고 좋으네요ㅎㅎ

방어랑 멍게랑  다른건 이름도 잘 모르겠어요

오랫만에 동생들 만나서
제 남편도
기분이 좋아보이네요

자갈치시장엔 신동아시장
생선골목에 보면 생선구이집이 몇집 있는데 배만 안부르면 오랫만에
생선구이정식
먹고 싶었어요

주변을 둘러보니 곰장어를 즉석에서
잡아서 곰장어구이를
드시는분들도 많구요~

부산은 다른곳과 비교할수 없는 부산만의 매력이 넘치네요

#부산자갈치시장#부산여행
#부산생선구이정식 #아가씨들과 한컷

#부산자갈치시장전경

저희는 다시내는 마른멸치랑 문어 한마리
샀네요
살아있는 문어가 4만원
하더라구요

남편이 집에 오자마자
밀가루에 씼어서
기름장에 찍어 먹었답니다

#부산자갈치시장 #생선구이집 전경

생선구이정식 가계앞인데요
구운생선이 노릇노릇해서
군침이 도네요

오이소~보이소~사이소~가 떠오르는 부산자갈치시장 나들이
오랫 만에 제대로 된
시장나들이 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