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도보여행 걷기모임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동탄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지난 5월20일 센티마노
마음길에서
도보여행 걷기모임이
있었답니다

이번 도보여행 걷기모임은
숲길을 따라 도보여행을 하는 일정이었는데요~

트레킹을 하면서
이야기도 나누고
좋은분들과
숲길을 걸으면서

오랫만에 즐거움을 만끽하는
좋은시간이었답니다
오전9시에 출발해서
한성대입구에서
북악스카이웨이까지

오후 4시쯤 끝나는
일정이었네요~
북악스카이웨이를 넘어가는 길은
태조 이성계의 계비인
신덕왕후 김씨를 모신
정릉으로 가는 길이기도
하답니다

서울도보여행으로
좋은 이길은
가는 길에 약수터도 있고
숲길에 산책로도
있어서

도보여행 코스로도
좋은길인것 같아요
푸른잔디와 오랫만에 미세먼지1도 없는 맑은 공기와
아름다을 하늘까지 트레킹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다
갖춘 날이네요

나를 찿아 길떠나는 도보여행~
걷기는 건강에도 좋고
오랫만에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마음의 때까지 씼어주는
힐링여행인것 같아요

6월은 아름다을풍광으로유명한
제천 자드락길으로
도보여행이 일정이
되어 있어서
더욱 더 기대됩니다!!

#만원의 행복으로
걷기모임 할 때마다 기부를 하고있는데요
도보여행을 하면서
좋은일도 하고 건강도
좋아지고
마음까지 행복해지네요!!

이상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동탄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었어요
모두 즐거운 한주되세요!!

#도보여행 걷기모임. #나를 찿아떠나는 도보여행.#트레킹.

#숲길도보여행.#서울도보여행.#걷기여행

#인생길따라 도보여행.#정겨운도보여행

'일상.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처럼 더운날 쥬스한잔!!  (0) 2018.06.01
[경기도 갈만한곳]와우정사  (0) 2018.05.28
아들표 어버이날 선물  (0) 2018.05.09
고창 선운사 후기  (0) 2018.05.08
엄마표 진미채조림  (0) 2018.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