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도맛집, 인도레스토랑 스와갓 짱!!

아침에 7시반에 일어나  밖으로 나오니  비가 오고 있었어요
비가 올거라는 생각은 못했는데
갑자기 당황스러운 아침이었네요
어제 일정은 인천송도 맘스테틱
윤계선원장님 샵에서 임산부마사지 교육일정이 있어서 동탄에서 소연쌤을
픽업해서 다시 인천송도 맘스테틱으로
가야했어요 비오는날 운전하고 가야하는 부담감은 어쩔수 없네요ㅠㅠ

다행히 도착할때쯤 비가그치고
외곽순환도로를 타고 인천송도에 도착하니 교육이 11시부터인데 한시간 반이나 빨리와서 근처 맥도날드에서
소연쌤이랑 커피한잔 마시고 맘스테틱으로  갔네요

점심시간을 넘기고 배가 고파 오랫만에
3층에 있는 인도 레스토랑 스와갓에
들렀어요
예전에 한번왔을때 맘스테틱선생님들이랑
같이 식사하러 온적이 있었는데
어제는 사장님이 안 계셨어요

먼저 샐러드 나오구요
파인애플이랑 야채랑 같이 나오는데
달콤새콤한 맛이더군요ㅎㅎ

난은 화덕에서 구워져 나오는데 제가 난을 좋아해요
따뜻할때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맛있어서 항상 한접시더
주문하게 되네요~보통맛이랑
벌꿀맛이랑 몇가지가 나오는데 기본난이 제 입맛에는 맛네요
난종류는 버터난이랑 허니난 그리고 갈릭난  세가지가 있더군요

소스는 치킨맛이랑 새우맛이랑 또 한가지 더 시겼는데   약간 매콤한 맛이었어요

피클은 오이랑  피망이랑 이렇게 나오고
나중에 밥도 나오네요
인도 현지쉐프님세분이 직접   요리해줘서
더 맛있는것 같아요

맛도 깔끔하고  특별한 음식이 먹고
싶을때
한번씩 들르면 좋을것 같아요~

영업시간:오전11시반~밤2시
공휴일과 주말은 휴무
가격:그린 샐러드6000원
커리:13000원~14000원대
난:2500원~3000원
가격은 요렇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