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스테틱 전문칼럼

[최정숙 원장의 뷰티칼럼]불면증 해결하려면 바디 전신슬리밍 마사지를 받자!!

불면증은 수면을 취하기가 어렵고 피부가 거칠어지고 체중이 빠지고 잠들기가 어려우며 피로가 가중되어 일상생활의 질이 떨어져서 몸의 기능이 쾌적한 상태로 유지하기가 힘든 증상을 동반한다.

 

 

불면증은 거북복증후군이나 울혈성심부전이나 갑상선의 기능이 항진된 경우나 돌발성난청이 있는 경우 스테로이드제를 다량 복용하는 경우에도 생길수있다.

평소 술을 자주 먹는다거나 커피와 같은 카페인을 자주 마시는 경우 다량의 카페인 성분이 불면증을 생기게하기도 한다.

충분한 수면은 잠을 자는 사이 피부세포 재생을 해주고 인체의 면역력을 강화시켜준다.

그러나 만성적인 불면증인 경우에는 충분하지 못한 수면으로 인해 피부세포의 재생 싸이클이 깨지고 그로 인해 피부장벽이 약해지고 피부재생이 잘 되지않음으로 인해 피부탄력도 떨어지게 된다.

수면이 부족하게되면 인체에서는 코티솔(코르티솔)이라는 호르몬이 생성하고 코티솔은 안드로겐이라는  호르몬에 영향을 주어 피지를 유발하게하여 여드름이 생기는 원인이되기도 한다.

 

 

동탄 휴에스테틱을 운영하고 있는 필자는 불면증 해결하려면  바디전신슬리밍 마사지를 받기를 추천한다.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바디 전신슬리밍 마사지는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몸의 신진대사기능을 원활히 해주어 뭉친 근육을 이완시켜주어 스트레스해소와 함께 충분한 수면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역할을 하게된다.

 

바디 전신슬리밍 마사지는 인체의 림프가 막혀 있는 림프기능을  원래의 정상적인 상태로 회복시켜준다.피로에 쌓여 있는 몸의 스트레스를 완화하여 긴장을 이완시켜주어 인체가 수면을 취할수 있는 릴렉스한 효과를 주어 세로토닌을 활성화시켜준다.

긴장되고 피로가 가중된 인체에 바디 전신슬리밍 마사지는 혈류량을 증가시켜주고 피로물질인 젖산의 배출을 도와주어 편히 쉴 수 있는 최적의 상태로 회복시켜주는 기능을 하기도 한다.

또한,림프의 순기능을 자극하여 몸의 해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불면증에 좋은 혈자리는 손목부분에 있는 "신문혈""내관혈" 을 지압해주면 좋으며

발바닥은 "용천혈"다리부분인 "삼음교혈"을 눌러주면 좋다.

불면증에 좋은 아로마오일은 라벤더 클라리쎄이지 ,일랑일랑,마조람등이 있다.

불면증에 좋은 음식은 바나나, 호박 ,대추,체리,상추이다.

동탄휴에스테틱 최정숙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