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피부미용 위생교육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기분좋은 9월 첫주 월요일 아침
이네요~어제는  사단법인 대한피부미용사회 중앙회에서
개최하는 피부미용업주 위생교육 다녀왔네요!!

위생교육은 피부관리실을 운영하면 꼭 받아야하는 정기 교육이랍니다
위생교육은 소양교육과
공중위생관리법에 대해
자세히 강의를 듣고
피부미용에 대한 경영학과
기술교육도 같이 하는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이번위생교육은  신안산대학교체육관에서
있었는데요
집에서 출발하니 한시간정도 소요되더군요
도착하니 주차장이 넓어서
좋았어요

피부미용위생교육은 시도별 교육장소에 나와서 교육을 받거나
온라인수강도 있는데
저번에는 온라인 수강을 했는데 온라인 수강은 수강하는 기간이 정해져있어서 이번에는 안산으로
위생교육을  간거네요~

인사말이 먼저 있고
황미서님이 경영학에 대한 강의를 해주셨고
요즘 유행하는 뱀부테라피에 대해
이경영님이
호흡을 통한스트레스테라피에 대해
김정희님이
근막얼굴특수케어에대해
호진자님이
근막 메뉴얼 테크닉에 대해
신혜숙님이
한국형배농테라피에 대해
손소희님이 강의가 있었네요

피부미용은 트랜드가 계속 바뀌고
고객의 니즈가 계속 바뀌므로 배움이 끝이 없는 것이 장점인 듯 합니다
위생교육을 가니 피부관리실 원장님들이경기도에 굉장히 많구나 하는것을 느꼈어요

고주파기계도 보이고 온열셕션기도 보이고
춤추는성형경락 회사에서 직접 데모도 하더군요~

쵸콜렛은 안산월드뷰티클럽
정용순원장님을 오랫만에 뵈서 춤추는 성형경락데모도 같이 보고
오랫만에 많이 이야기도 나누었네요
ㅎㅎ

위생교육 바깥에 제품회사에서 홍보차 나와 있어서
제품구경도 하고
알찬 교육도 듣고
하루가 금방 지나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