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꽃집 ]쥬르드쥬아 들러봤어요~ㅎㅎ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이번주 화요일 아는 동생이 동탄북광장에
미용실을 오픈했어요
미용실이름이 다누헤어살롱이라고 하네요
왜 다누라고 물어봤더니

아름다움을 다누리라고 다누라고
이름을 지었다고 하네요
오픈했으니 방문할때
화분이 빠지면 안되겠죠~

그래서  남광장에 있는 꽃집을 알아보다가
농협옆에 있는 쥬르드쥬아 라는 꽃집에 들러봤어요

지나는길에 보니 화분이랑 꽃이랑 나무들이 예뻐서
한번 들러봐야지 했던 곳이네요

나무가격은  작은거는 6만원
큰거는 15만원선이네요

오랫만에 꽃집들러서 생화랑
싱싱한  식물들을 보니 급 기분이 좋아졌어요

꽃은 언제봐도 질리지 않네요
요 아이들 다  집에 가지고 가고싶네요
ㅎㅎ
물도 잘주고 바람도 잘 쐬주고
거름도 잘주고 사람이나 식물이나
다 사랑을 주어야 예뻐지고 빛이 나나봐요

문구는 대박나서 장가 좀 가라!!
로 썼어요~~
돈나무라고 이름은 잘모르겠는데
개업집에 돈많이 들어오라고 하면 좋은
식물인가 봅니다~

#예쁜 #화분들

사장님께 물어보니 돈나무가 관리하기도 쉽고 물도  주2회 정도만주어도 되어서
잘 자란다고 하네요

행운목이나 인도고무나무 같은걸
사고 싶었는데 통풍이 잘안되면 잎이 잘 떨어진다고 해서
기냥 돈나무로 결정했어요

인테리어용으로도 좋고
식물을 집에두고 보면 웬지 건강도
좋아질것 같아요

예쁜꽃이랑 화분이랑 식물들 한번 보시고
오늘도 신나는 하루되세요

이상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동탄휴에스테틱알리미
쵸콜렛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