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북광장미용실 다느헤어살롱 오픈했어요

"동탄북광장미용실 "
"다느헤어살롱" 오픈했어요

서경대동문인 형찬씨가  동탄북광장에서 미용실을 오픈했어요
동탄남광장에서
걸어가보니 십분정도 거리라
오후에 샵 선아  실장님과 같이
화분하나 사들고 가봤네요

위치:동탄북광장  올리브영건물 2층
상호명: 다느헤어살롱
전화:070 4184 0911
영업시간:오전10시~밤9시

동탄북광장 도착해서 올리브영건물은
금방 찿을수있었어요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니
오픈한곳답게 화환이 보이구요
이렇게 오픈행사중이네요

짜잔~~이제 다느헤어살롱
구경한번 해볼까요~
와우~~ 예쁘고 멋지네요
헤어샵 같지 않고 카페온 것 같은 느낌이네요~

매장 중간에 바가 있어서 커피나  차를 마셔도
좋을것 같고 와인을 마셔도
잘 어울릴것 같아요~~

전체적인 컨셉은 블랙과 우드를 베이스로 하고  몰딩도 예쁘게 되어 있어요

창밖을 보면서  시술을 할수있게 뷰가 멋진 곳이네요

조명도 하나하나 발품팔아서
알아보고 센스가 돗보이네요

일하다가 잠깐 들른거라 시술은 하지 못했지만
가격도 착한곳이예요

첫 방문은 30프로 할인
첫 방문 컷트는 7000원 
할인 행사중이네요
뿌리염색은 30.000원
기본펌 50.000원
부담없는 가격이네요~

#다느헤어살롱
 #동탄북광장미용실을 대표하는  #동탄머리잘하는곳
#동탄펌잘하는곳으로 유명해졌음 좋겠어요!!

요렇게 예쁜잔에 티랑 쵸콜렛이랑
쿠키도 준답니다ㅎㅎ

다느헤어살롱 형찬원장님과 매니져님 한컷!!
형찬씨~개업 정말 정말 축하해요~~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