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서래마을 피부관리 ]힐링스파 다녀왔어요ㅎㅎ

출근길에 주차장을 나오니 길가에 이렇게 낙엽이 수북히 쌓여 있네요
가을이 점점 깊어가는걸
느낄수 있어요
가을이 가기전 낙엽도 밟고 단풍도 보러
등산이라도 한번 다녀와야할것 같아요

지난  일요일 서래마을 피부관리실
힐링스파 다녀왔어요
힐링스파 원장님과 같이 근육학 공부를 하고 있는데  압구정동예다미가 최정림원장님과 힐링스파 강태연 원장님과 같이 스터디하러
힐링스파에서 모였답니다.

강태연 원장님께서 미리 차를 준비해주셔서 같이 차도 마시고
사가지고 간 떡이랑 같이 먹었네요

힐링스파는 서래마을에 위치해있는데
쵸콜렛은 서래마을을 이름만 들었지 처음 방문해봤어요
강남고속버스터미널 가기전 지하차로로
직진해서 가니 서래마을 이라고
있더라구요 ㅎㅎ

힐링스파는 주차장에서 아저씨가 발렛파킹도 다되서 좋았어요
강태연원장님께서 타로카드를 해주셨어요

먼저 세장을 뽑아보라해서 세장을 뽑았더니
예쁜여자그림이 나왔어요
요즘 감정을 드러내지않고
표현을 안하는 부분이 있다고
표현을 좀 하는게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생각해보니 요 며칠 좀 우울한 마음이 있었는 것 같아요
가을을 타는건지ㅎㅎ
그래서 우울한 마음을 조절해주는 아로마를 이용해서 마사지를 진행하면 좋을것같다고 하시네요~

여기는 상담실이예요

들어간입구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깔끔하고 세련되어 보이네요
방문했을때 커피도 한잔하면
딱좋을 분위기네요ㅎㅎ

제품은마르지아크리닉제품을 주로 사용하시나봐요~
마르지아크리닉은 슬리밍라인 아로마가 좋고 피부케어제품은 골드라인이 특히
좋지요

스터디는 최근 저희가 배우고 있는 안면비대칭을 근육학과 연결해서
어깨의  높이 진단하는법
골반틀어짐 바로 잡아주는법
견관절라인의 근육을 케어하는법
판상근과 흉쇄유돌근 비대칭 근육 풀어주는법
이렇게 진행해서 스터디를 진행했네요

같은 업종에 있는 일을 하기에 인연이 되어 만나서 좋기도 하고
하늘같은 선배님들이신데 늘 편안하게 챙겨주시고 예뻐해주셔서
늘 감사하네요ㅎㅎ
시간기는줄도 모르고 오전 열시에  만나서 저녁7시가 넘는 시간이 금방 흘러갔답니다

시간날때 이렇게 모여서 스터디하니까 너무 좋은 시간었답니다.
서래마을 피부관리실 힐링스파
서래마을에서   서래마을 피부관리를
대표하는 명소로 많이 알려졌음 좋겠어요~

#서래마을#피부관리
힐링스파 1인실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