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마이도/센트럴파크맛집/일본식덮밥

임신8개월 쌍둥이를 임신한 희숙씨~
남편분이 일식을좋아하지않는다고 일본식덮밥 먹고싶다고해서 센트럴파크 바로앞 일본식가정백반집인 마이도로 갔네요~~
오후라 사람들이 좀있긴한데 압구정에서 이전해왔다고하네요

 

돈까스덮밥이랑 소고기덮밥이랑.냉모밀추가를 했네요.

덥밥을 주문하면 미니우동이 같이나와요

 

돈까스크기가 좀 크고 바삭바삭한 식감이 좋았어요.

생강절임이 위에 얹혀서 같이나오구요~


 

소고기덮밥이네요~

한번씩 입맛없을때 한번씩 먹기엔 간단하고 좋을듯해요.

우동이 먹기 적당하게 미니로 나오네요.

마이도는 일본오사카 사투리인데 안녕이라는 뜻이랍니다.

주소: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48-3

전화:031 8015 5630

모밀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깔끔한맛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