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계동교대곱창 갔다왔네요


벚꽃이 만개한
햇살좋은 일요일이예요

.

벚꽃이 피는계절이면
보기만해도 마음이
즐거워지는 묘한 설레는
느낌이 있네요~~
꽃보고 싫은 사람은 없겠죵

원래는 진주냉면집이
유명한고해서 인계동나들이 갔는데
재료가 떨어져서
문을닫아서 교대곱창집을 갔네요

메뉴를보니 셋트메뉴가 좋다싶어서
소곱창모듬을
주문했네요


먼저 콩나물나오구

양파나오구

부추컽절이 나오구요

선지국나오네요

갈비살이랑 곱창이랑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좋으네요

마지막은 냉면으로
마무리했죵~~
진주냉면 못먹어서
서운했는데 맛나네요~




신랑이랑 엄마랑 벚꽃나무앞에서 인증샷 한컷!!
배도 부르고 햇살도 좋구
기분좋은 일요일이네요~
다시 시작하는 한주
화이팅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