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아들 중학교졸업식 다녀왔어요

아침부터  비가 조금씩 오네요
오전에 아들이 중학교졸업하는날이라
남편이랑 아들 중학교 졸업식 다녀왔네요~처음 중학교 입학할때가 얼마안된것같은데 벌써 3년이란 시간이 소록소록 지나고 졸업을하니 감회가 새롭네요~

요즘 졸업식은 축제분위기같았어요
우리때는 축사도하고 좀경건한 분위기 였는것같은데 교장선생님 말씀하실때나
친구들이 상받을때도 화이팅을 외치고
워워 소리지르고 분위기가 되게 밝은 분위기네요~~

아들이랑 기념사진 한컷!!
워낙사진찍는걸 싫어하는 아들인데
오늘은 기분 좋아보이네요~~
명진이친구 문수가 환하게 웃어주세요~해서 이렇게 찍었어요

아들~졸업축하해!!
고등학교도 열심히 해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