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경대학교 한림관에서 학식먹었어요~

오늘은 서경대학교에  공부하러 오는날이예요~
점심때가 되어서 서경대학교
한림관에서
밥먹기로 했어요~
서경대는 학교식당이 두군데 있는데요~북악관이랑
한림대랑 두곳이 있어요~

한림관 지하로 내려가보니 이렇게 오늘메뉴가 써있네요
저는 고구마치즈돈가스를 동생들은
한식이랑 소고기오무라이스를 먹기로했어요~
입구에서 식권주면 이렇게
입장하구요~~
식권은 식권발급기에서
뽑아도 되구요
입구에서 현금으로 지불해도
 된답니다

가격은 3800원 한끼먹기에
부담없는 가격이네요~
 접시에 돈가스랑 스프 받구요~
한식은 부페식으로 되어있어서
식판에 반찬이랑
국이랑  덜어왔어요

원래는 식당이 꽉차는데
30분정도 빨리왔더니
조금은 한가한듯하네요~~
한식메뉴는
근대된장국이랑 쌀밥이랑
어묵뽂음 숙주나물 꽁치조림 닭뽁음탕
이렇게 우와~~푸짐하네요~

배고플때 먹으니
완전꿀맛인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