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맛집.동탄보리밥정식] 부영보리밥 짱!!

경아가 이가자헤어비스에 펌하러 왔다가
한시쯤 끝나서 샵으로 왔어요
경아는 언니학원에서 중등부 영어쌤으로 일하고 있는데 수업이 두시반에 있다네요

밥 사준다고하니 된장찌게 먹고 싶다해서
옆건물 부영보리밥집으로 갔네요
부영보리밥은 보리밥백반정식이 나오는데요~이렇게 접시에 고사리랑
나물들이 나와요

가격은 보리밥정식이 5000원이예요
그전에 왔을때보다 옆집을터서 확장 했더라구요~~가계가 잘되나봐요

이렇게 밑반찬 나오구요
보리밥이 나와요~~

나물을 보리밥에 덜어서 이렇게 된장찌게 얻어서 소스에 비벼요

여름에 입맛없을때 한번씩 가면 좋을듯하네요~~맛나보이죵~~
한국사람들은 된장찌게에 밥먹으면 질리지않아 좋은듯해요~~

동탄남광장 국민은행 옆 골목에 있어요
보리밥 드시고 싶을때 함 들러보세요
괜챦은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