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 횟집 추천]동해 회 수산 다녀왔어요

동탄 횟집 추천/ 동해 회 수산/ 동탄남광장 횟집 /동탄 맛집/
안녕하세요~동탄 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점심때 비빔국수를 먹자해서 나갔는데
동탄 남광장 공영주차장에서 차를 빼려고 하니 누군가 이면 주차를 해놓아서 차를 빼기가 힘들어서 차 안타고 갈수있는곳을
찿아보다 오랫만에 동해 회 수산 다녀왔네요~~

동해 회 수산은 동탄남광장에 있구요
1층에 민들레영토 중국집건물 2층에 있어요~~네명이라  4인셋트에 79000원하는 회셋트를 주문했어요

저녁에만 오다가 이렇게 낮에 와보긴 첨이네요~~동탄이 삼성 다니시는분들이 많아서 회식장소로도 많이 방문하는것 같았어요~~

물회랑 버섯구이 나오구요
이렇게 김밥도 나와요

샐러드랑 튀김이랑 생선구이도 나오구요

낚지랑 오징어

이렇게 한상 나와요
저렴하게 먹을땐 동해 회 수산이 좋을것 같아요~

해물이랑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회종류는 이름이랑 나오는거랑 매치가 잘안되서 모르겠는데 농어랑 광어랑 줄돔인것 같아요~

오늘은 낚지랑 개불이 싱싱했어요~꿈틀거려서 참기름에 찍어먹기 힘들었어요~
그래도 매운탕에 공기밥까지  푸짐하게 먹고 왔네요~~
동탄에서 횟집 찿으시면 한번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