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 남광장 맛집]매운맛이 땡길때 광철판 굿!!

동탄 남광장 맛집/  매운 등갈비 찜/ 광철판/동탄 맛집/매운 치즈 등갈비찜/
Ppt준비때문에 그저께부터 일하다가 빈 시간되면 준비하느라 좀 정신없었어요~
오후에 친한 동생인 강현씨가 와서 ppt자료 준비한것 도와주러 들렀네요~저녁 시간이라 고객님 상담하고 일하다보니 저녁 9시가 다 되었어요~퇴근시간이 되어  애기를 나눈다 보니
하루종일 밥을 못 먹었다고 하네요

샵이있는 동탄 남광장은 이렇게 에이스타운이라고 먹거리 타운이 있죠~
밥 사준다고 에이스타운을 걷다보니 강현씨가 "등갈비찜 드실래요?"하네요~

"그래~~먹지뭐"하니
"싫으면 딴거 먹구요~"
"아니~~괜챦아" 이렇게 해서 광철판에서 주문을 했어요~
매운등갈비찜을 주문했는데 잠시 메뉴판을 보니 매운치즈등갈비찜이 보여서
 "치즈로 시켜도 되지?"하니
"치즈 좋아하시구나~"
"나는 괜챦아요"
해서 메뉴를 바뀌서 매운치즈등갈비찜으로
2인분 시켰네요


메뉴를 보니 매운등갈비찜 1인분12000원
매운 치즈등갈비찜 1인분 14000원
나머진 가격 잘모르겠어요~
암튼 철판 통마늘 꼼장어 구이
통마늘 오징어 구이
오뎅탕 계란찜 까지 이렇게 있네요

먼저 미역국이랑
단무지 샐러드 나오구요

미니 후라이팬에 이렇게
계란이 지글 지글 하고 나와요~

좀 있으니 이렇게 매운 등갈비 찜에 치즈가 얹혀서 니와요~
개인적으로 쵸콜렛은 매운걸 잘 못 먹는데 강현씨가 매운걸 좋아하는편이예요~~

매운걸 잘 못먹는  제 입맛에도 양념이 매콤해서 먹을만 하더라구요
중간 중간 떡뽁이 떡살도 있구요~~

매운 양념맛을 치즈가 감싸주어서 맛있었어요~
입안이 얼얼할정도까진 아니라서
 매콤한 맛이 입맛을 확 당기더군요~
사실은 담주 수요일 쵸콜렛이 활동하는  피부미용협회인 게라에서
단체촬영이 예정되어 있어서 일주일동안 다이어트한다고 나름
식사조절 중 이었거든요~

왜 다이어트 중이면 먹을 일도 이렇게 많이 생기는지 모르겠어요~
아침에 바나나랑 토마토 쥬스먹고
 저녁엔 삶은계란  두개 먹고 버텄는데 낼부터 다시 다이어트
해야죠 뭐~~

나중에 이렇게 뽂음밥까지 먹구요~
뽂음밥은 조금 짜서 공기밥
조금 달래서 다시 뽂아서
먹으니 간이 맞았어요~

소주 안주로 딱 맞을것같은
매운 치즈 등갈비 찜!!
술한잔 생각날때면 들르기 딱 좋은곳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