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맛집]동탄 보영만두 쫄면과 군만두 짱!!

안녕하세요~~
동탄 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알리미 쵸콜렛이예요~
벌써 5월 마지막 날이네요
오전엔 차오일도 갈고 좀 바빴어요

저녁쯤 강현씨가 밥을 못먹었다고 해서
동탄 남광장 맛집인 보영만두에 들렀네요
동탄 보영만두는 휴에스테틱이 있는 드림프라자 1층에 오픈했답니다

동탄 보영만두는 매운쫄면이 유명하구요
군만두가 유명해요~~
원래는 수원 북문에 본점이 있는데요
동탄남광장에도 오픈한거래요~
예전에 강현씨가  북문에 데려간 적이 있어서 함먹어본적 있네요

매운 쫄면 나오구요
야채가 이렇게 수북히 쌓여 나와요

비비고 비비고~~
음~맛나보이죠~

김밥도 시키구요

군만두도 나왔어요
동탄 보영만두 군만두는 다른 군만두랑
좀 틀린점이 있다면 컽이 굉장히 바삭 바삭해요~~

튀김음식했을때 금방 튀긴거 먹으면
굉장히 바삭 거리쟎아요
그런 바삭이는 식감이 살아있어요

주문하면 빨리나와서 좋은것 같아요
같은 건물에 보영 만두 생기니까 좋으네요

자주 이용해야 할까봐요

가격은 쫄면 5000원
군만두 4500원
김밥 2000원이예요
매운 쫄면이 먹고싶을때
한번 들러보세요~

이상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었습니다!!
편안한 저녁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