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맛집] 오늘점심은 북창동순두부 먹었네요!!

동탄맛집 /북창동순두부/
동탄 남광장맛집/
오전에 언니가 샵에
관리받으러 왔어요~
그동안 피부에 너무 신경못썼다고
매주 관리좀 해야겠다고
해서 출근길에
픽업해서 왔네요

오전에 피부관리 끝나고
점심시간이라 같이 밥먹기로 했어요
오늘 점심식사 메뉴는
 순두부를 먹기로 했어요~
동탄남광장 주변에서주로
가는데가
이박사해물찜이나
도드람삼겹살 이나
일층에 새로생긴 보영만두나 부영보리밥중에 주로
가는편인데요~

북창동순두부는
24시간 하는곳인데요
동탄남광장 공영주차장옆에 있어요
점심시간이라 가계가
좀 바빠 보이네요
먼저 이렇게 밑반찬 나오구요
계란도 이렇게 나와요

언니는 해물순두부를 저는 청국장순두부를 시켰어요
가격은 8.000원이네요

배고플땐 뮈든 다 맛있는데
저는 순두부를 좋아라해서 한번씩은 먹어주면 웬지 건강도
좋아질것 같아요~
콩이 여성들에게도
좋다고 하쟎아요

돌솥밥이 나오는데요
슝늉으로 먹으려고 물부어났어요~
언니랑 서로 바빠서 오랫만에
 밥먹으면서
폭풍수다 했네요

순두부나 청국장먹고싶을때 한번씩들르면
좋을것 같아요~

밥먹고 동탄남광장 벤치에서
커피도 한잔하고 좋은시간 이었네요
점심 먹었으니  힘내서 오늘 오후도
열심히 일해야겠어요~
모두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