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 맛집/동탄 남광장 맛집]오늘 점심은 베트남 쌀국수 포샤인으로~

동탄 남광장 맛집/동탄맛집/베트남쌀국수 맛있는집/동탄 포샤인/
안녕하세요~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이예요
요즘은 날씨도 덥고 입맛도 없어서
오늘 점심은 샵에서 안먹고 다른것좀 먹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샵에서 오전 고객님 케어하고있는데 실장님이
"원장님~희숙씨가 같이 식사하자고 오셨네요~"
하네요~
잘됐다싶어 선생님들이랑
동탄 남광장 맛집인
포샤인으로 갔어요~

포샤인은 동톤 남광장에 있고
샵에서 걸어서 3분거리인데요
베트남쌀국수가 맛있는집이라

한번씩 가는곳 이랍니다~

먼저 쌀국수 시키구요
칠리뽂음밥이랑 해물이 듬뿍 들어간 해산물 팟타이 누들 시켰어요
포샤인은 매장이 그렇게 크지 않구요
탁자가 5개정도로 조그만 가계예요

원래는 포메인에 자주 갔었는데
포샤인이 휴에스테틱 앞이라
한번씩 가다보니 자주 가게 되네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있어요

칠리소스 볶음밥은
매콤해서 볶음밥 특유의 느끼한 맛을 잡아 주구요~~

양파도  적당히 식초의 새콤한 맛이 나서
쌀국수에 넣어서 같이 먹으면
더 개운하고 깔끔한 맛이
 나는것 같아요

오늘은 아침에 밥도 안멱고 온데다
오전에 커피를 진하게 마신탓인지
유난히 배가 고팠어요
양지 쌀국수도  육수의  깊은맛이 느껴졌네요~

희숙씨도 혼자 먹다가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는것 같다고 하네요~
사장님께서 스프링롤을
서비스로 한접시 주셔서
감사히 먹었답니다

사장님~
감사해요~자주 올께욤!!

식사하고 동탄 스타벅스가서  커피 마시고 왔네요~
요즘은 밥먹으면 식곤증이 와서
커피는 꼭 마셔야 하네요~
오늘도 화이팅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