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센티마노 마음길 도보여행

동탄피부관리 /센티마노 마음길 도보여행/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가을여행/가을여행하기 좋은곳/
안녕하세요~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이예요
가을이 깊어가고있네요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쵸콜렛은 주말에  에스테틱 블랜딩
컴퍼니인 센티마노에서 진
행하는 가을 도보여행
다녀왔어요

아직 단풍이 들진 않았지만
가을은 날씨도 선선하고
귓가에 스치는 바람이
도보여행하기에 최상의조건이죠~

이번 도보여행은 일상생활에서
잠시 쉬어가는의미로
 진행되었는데요~
센티마노에서 활동하시는 원장님들과
백금주대표님과 인스타그램강의와 블러그강의로 유명하신 얼쑤 정진수강사님께서도
동행해주셨어요
참석해주셨고

방배동에서 스튜디오를 운영하시는 김은철대표님께서도
참석해주셔서 도와주셨어요

저희는 오전8시에 강남고속버스터미널에서 만나서
강남과 서초로 이어지는
산책로를 도보로
걷는 일정 이었는데요

윤계선 원장님~
예쁜 미소 ~

22km정도 소요되는 도보길이구요
오전 3시간 걷고
식사하고
오후세시간 정도 소요되는 길을
걷는 일정 이었어요

핫볕이 쨍쨍하면 걷기도 덥고
힘들었을텐데
날씨가 약간 흐려서 걷기에 좋은 날씨였어요

꽃이 넘예쁘죠~
서울에 이렇게 예쁜길이 있구나
하고 첨 알았어요

서울은 세미나나 볼일만 보고
후딱 가버리다보니
미처 알지못했네요

억새도 가을운치를 제대로 느끼게
해주네요

챠밍클럽 정영자 원장님과
미드림 오경희원장님
센티마노 백금주대표님과
맘스테틱 윤계선원장님
예다미가 최정림원장님과
오랫만에 걸으면서 많이 이야기를
나눌수 있어서 좋았어요

중간에 "원장님들!! "
"잠시만요"
"여기 한번보세요 ;
이렇게  해서 한컷 찍었네요

걷다보니 갑자기 비가 솔솔
내리기 시작했어요

우비쓰고 다시걷고

중간에 이렇게 한번씩
사진도 찍고

일상에서 벗어나
한번씩 쉬어가는것도
새로운 에너지가 막 생기는것 같아요

비가오면 비를 맞고
걷고

그동안 못다한 말들도
나누고  서로의 마음까지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네요

점심때 이렇게 짜장면도 먹구요

잠시 가을속으로 깊이 들어온
느낌이네요~일상에서 멈춤은
무슨의미일까요?

나는 어디서 왔는지
나는 어디로 가는지
정신없이 지내다보면
생각할 시간도 없이 지내는데
잠깐 동안 쉬어가는 시간들이
제생활에 대해
여유가 생기는 시간들인것
같으네요~

여러분들도 잠깐씩 쉬어가는
가을 도보여행 어떠세요?
이상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