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산본피부관리]산본에스라인 다녀왔어요!!

며칠전 산본피부관리실 에스라인 다녀왔네요
에스라인원장님은
샵오픈 이벤트때
파워트리를 하면서 만났는데
한번씩 바람쐬러 간답니다.

에스라인은  디어마마체인점이기도 한가봐요
디어마마는 임신부관리로
유명한곳이죠~~

오전에 샵도착해서
원장님들과 커피한잔 마시고
오랫만에 만나서  샵이야기도 하고
요즘트렌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답니다.

일산에서 빅토리아여왕미 원장님과 셋이
만나니 시간이 훌쩍 지나가네요
쵸콜렛은 요즘
체형에 대해 관심이 많아서
안면비대칭.어깨비대칭
골반틀어짐에 대해
진단하는법.관리법에 대해
빅토리아원장님은
파워트리를 이용한 승모근
케어와  흉쇄유돌근 관리법
두개경추관리법에 대해
서로 데모하는 시간을 가졌네요

같은 직업을 가져서 빨리 공감대형성도
잘되고
대화도 잘 통하나 봅니다.

에스라인원장님은 클랍에서 나오는 레파겐 프로그랭이 고객에게
케어해보니 임상이 잘 나온다고 하네요

피부탄력과 리프팅
환한피부톤이 동시에 개선된다고 하시네요~~

다음에 시간되면 또 한번 원장님들과
뭉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