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화전초등학교19회 동창회 후기

강원도 태백 회전초등학교19회 초등동창모임이 단양에서  있어서
다녀왔답니다.
처음엔 제천이라 해서 제천인줄 알았는데
가보니 단양이더군요
ㅎㅎ

제천에  사는 대현이가  미리 편션시장조사를 잘해서
좋은 곳을 잡아났더군요

옥상에서 바베큐도 한수있고
뒤쪽으로 가보니 뷰가
좋아서 오전에 산책도 하면
좋겠더라구요

동창회를 한번씩 장소를 바꿔서 하니
참석하다보면 자연히 여러곳을 방문하게 되네요

여름휴가때도 놀러오면 좋을것같다는 생각도 해보게 된답니다

다같이 모인 친구들
친구들아 잠깐 여기봐봐~
사진 한번 찍게~~ㅎㅎ

감나무에  감이 탐스럽게
열려있어서 가을정취가 그대로
전해져오네요~

미리온 친구들이 단양시장에서
장을 보고 와서   맛있게 먹고
고수동굴도 들렀다가
시장에 들러서   옛날 생각도 해보고
친구들과의 만남은 언제나
즐겁네요~

울산에서 온 진경이
시흥에서 온 정자
정자는  동창회참석할때마다
먹을걸 잘챙겨오는뎇이번에는 직접담근 김치랑 깍두기
씨를 뿌려서   수확한 고즐빼기 김치까지
가지고 왔네요
이렇게 챙겨오기가 쉽지 않은데
정성은  일등입니다

덕분에 친구들 입이 호강했네요
동창모임이 즐거운이유는
어릴때 순수했던 마음을 나누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함께 해서 행복하고 즐거을 시간들
다음 동창회도 기다려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