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소화빨리시키는법] 이것만 기억해 주세요

소화 빨리시키는법








안녕하세요. 동탄 피부관리실 휴에스테틱이에요!

이제는 날씨가 완전히 시원해 졌어요 ㅋㅋ

오래기다려왔던 시원함인만큼 입맛이 마구 살아나고

그때문에 먹는것도 쉴세 없이 먹게 되는데요 ㅋㅋㅋ

그래서 그럴까요.. 저도 그렇고 제 주변사람들도 그렇고

음식 과다섭취로 인해 소화불량이 오는 경우가 많았답니다 ㅎㅎ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휴에스테틱의 소화 빨리시키는 방법!



1) 물마시기


물마시는 것의 장점은 수백가지가 된다고 하지요?

소화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식사 후 미지근한 물을 한 잔 마셔보세요.

자기 한 몸 희생해 음식물들이 쑥쑥 내려가도록 도와줄거에요 ㅋ_ㅋ

또한 기상 후 물한잔, 쉬는시간 물한잔, 취침 전 물한잔 등등

물을 수시로 섭취해주신다면 

피부미용과 혈액순환, 다이어트 등등의 효과까지!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지금도 물한잔드셔보세요 +_+)



2. 걷기


식사 후 에는 장의 움직임을 도와주어야 합니다.

그러나 식사 후 자리에 앉아 몸의 활동을 멈춰버리는 경우가 많지요.

식사후 10~15분 정도 걸어주시면서 활발한 장의 움직임을 도와주세요.

회사원 분들은 일부러 조금 거리가 있는 식당을 찾아가시는 것

좋은 방법이 될 것 같네요~ ㅎㅎ



3. 지압


손발에는 흔히 오장육부가 다 모여있다고 합니다.

때문에 손과 발을 이리저리 자극해준다면 소화뿐만 아니라

모든 몸의 활동이 원활해 지지요. 건강의 만능도우미랄까요 ㅎㅎ

식사 후 소화가 잘 안되시는 분들은 손발을 지압으로 자극해 주세요.

막혀있던 속과 혈액순환히 어느순간 시원하게 뚫려있을거에요!



건강과 소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 휴에스테틱의

소화 빨리시키는 방법! 이게 소화걱정없이

시원한식사 맘껏 즐겨보세요 +_+)/